• A/S 문의 및 접수는 어디에서 하나요?
    RAWROW | 21.01.10


  • 제품별 A/S센터 

    -안경 

    카카오톡 @로우로우 안경 AS 센터

    -가방&트렁크 

    공식 홈페이지 채팅상담



    접수방법

    1.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점 방문하여 접수하기

    2. 제품별 A/S센터로 온라인 접수하기



    절차안내

    - 로우로우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평생입니다.

      일생워런티 적용 제품의 무상수리 항목에 대해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 

      (증정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해서는 1년 무상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)

      단, 소비자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고장 또는 구매날짜를 포함한 구매내역 증빙이 어려울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
    - 부자재의 소진, 단종 등의 이유로 일부 제품의 AS가 불가하거나 대체가능한 자재로 진행되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
    - AS는 평균 2주~3주 소요되며 제품의 특성 및 파손도에 따라 4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(주말, 배송기간 제외)


    - 배송비는 수리비 외 항목으로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  오프라인 직영점 방문접수 및 수령은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
    - AS완료 후 별도의 안내없이 배송지 또는 접수매장으로 발송됩니다.

      (상품을 3개월 이상 미수령 시, 제품에 대한 소유권은 회사로 이전되며 이후 상품 폐기가 진행됩니다)

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